2024.07.25(목)

골프

골프존, 롯데렌터카 신차 장기렌터카 제휴 프로모션 진행

2024-06-19 11:45

골프존이 롯데렌터카와 신차 장기렌터카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골프존이 롯데렌터카와 신차 장기렌터카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롯데렌탈(대표이사 최진환)의 대한민국 No.1 롯데렌터카와 손잡고 신차 장기렌터카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신차 구매를 계획 중인 골프존 고객을 위해 기획됐다. 골프존 앱에서 롯데렌터카 신차 장기렌터카 서비스인 ‘마이카(My car)’를 통해 GV80, 그랜저 등의 차량을 계약하면 차량 가격의 3.5%에 해당하는 골프문화상품권이 제휴혜택으로 제공된다. 개인 또는 개인사업자 계약 조건이며, 상품권은 차량을 인도받은 후 다음 달 말일까지 모바일로 계약자 본인에게 전달된다.

골프존이 발행하는 골프문화상품권은 전국 골프장의 다양한 골프코스는 물론 스크린골프장과 골프연습장, 호텔 등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골프용품 및 골프웨어 구매도 가능하다. 자세한 사용처와 이용 방법은 골프문화상품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휴 프로모션 혜택은 골프존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골프존 전용 마이카 사이트’를 방문하면 적용된다. 롯데렌터카 마이카는 차량 견적부터 심사, 계약까지 모든 과정을 온라인에서 5분 만에 할 수 있는 다이렉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골프존 미디어사업부 손장순 상무는 “국내 대표 스크린골프 투어 GTOUR WOMEN’S를 개최하며 오랫동안 협력해 온 양사가 강점을 살려 새로운 고객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골프존의 스크린골프와 GTOUR 중계방송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프로모션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으로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롯데렌터카 마이카는 Care(방문정비), Benefit(멤버십 혜택), Safety(내차 상태 진단) 등 모든 차량을 나의 차처럼 케어해주는 신개념 신차 장기렌터카 서비스다. 고객이 원하는 곳으로 찾아가는 차량 방문정비 서비스, IoT를 활용한 실시간 차량 상태 진단 서비스인 ‘Safety 365’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차급별로 스탠다드, 플러스 멤버십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으며 골프, 호텔, 쇼핑, 영화 등 롯데그룹 계열사와 연계한 편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안재후 마니아타임즈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