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베츠는 다저스의 심장이자 영혼이며 야구선수의 정의" MLB닷컴, 각 팀 반드시 필요한 선수 1명씩 선정...SD 김하성 'NO', SF 이정후'NO'

2024-03-07 23:46

무키 베츠
무키 베츠
LA 다저스에 반드시 필요한 선수는 누구일까?

오타니 쇼헤이가 아니다. 야마모토 요시노부도 아니다. 그럼 누구일까?

무키 베츠다. MLB닷컴은 7일(한국시간) 각 팀에 없어서는 안 될 1명을 선정하며서다저스의 경우 베츠라고 했다.

MLB닷컴은 "오직 오타니가 있는 팀에서만 베츠의 그림자가 가려질 수 있지만 베츠는 이 프랜차이즈의 모든 것의 심장이자 영혼이다"라며 "그는 어디에 갖다 놓아도 훌륭하게 플레이할 것이다. 이것이 바로 "야구선수"에 대한 교과서의 정의다"라고 극찬했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경우 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가 선정됐다. 김하성은 언급되지 않았다.

MLB닷컴은 "그는 작년에 눈에 띄는 공격 수치를 올리지 않았지만 여전히 충분히 훌륭했다. 유격수에서 우익수로 자리를 옮겼는데도 수비가 좋았다"고 선정 이유를 설명했다.

샌프란시스코의 경우 투수 로건 웹이 선정됐다. 이정후는 아니었다.

MLB닷컴은 "웹이 없으면 전체 로테이션이 무너질 것이다. 올해 로테이션에서 150이닝에 접근하는 사람이 아무도 없을 가능성이 있다. 200 이닝 이상을 원한다면 웹이 필요할 것이다"라고 했다.

이밖에 뉴욕 양키스의 경우 투수 게릿 콜이 뽑혔고 토론토 블루제이스의 경우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가 아닌 보 비셋이 선정됐다.

[강해영 마니아타임즈 기자/hae2023@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