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KPGA 코리안투어 ‘골프존-도레이 오픈’ 개최

2023-10-23 15:04

KPGA 코리안투어 ‘골프존-도레이 오픈’ 개최


2023 KPGA 코리안투어 ‘골프존-도레이 오픈’이 오는 11월 2일부터 5일까지 나흘간 경상북도 구미시 소재 골프존카운티 선산에서 개최된다.

KPGA 코리안투어 ‘골프존-도레이 오픈’은 지난 4월 개최된 ‘골프존 오픈 in제주’과 함께 골프존이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하는 시즌 두번째 대회인 동시에 지난 9월 ‘2023 iMBank 오픈’에 이어 경북 지역에서 개최되는 시즌 두 번째 대회다.

2회째를 맞아 주최 측은 단순 골프 축제를 넘어 지역밀착형 골프대회로 한발 더 나아가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대회기간 동안 농수산물 마켓 등 구미시 홍보부스에서는 지역 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릴 예정이며, 구미 지역 푸드트럭을 섭외해 푸드코트를 구성하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적극 기여할 예정이다.

대회장을 방문하는 지역민들의 교통편의도 개선한다. 자가용을 이용하는 갤러리를 위해 대회장 인근에 위치한 5공단 부지 내 1,500대 이상 수용 가능한 갤러리 주차장을 마련하고 대회장 간 셔틀버스를 운영한다.

특히 주말에는 대규모 인파를 대비해 대회장 인근 대단지 아파트 5곳을 순환하는 셔틀버스를 추가 운영해 지역민을 위한 교통편의가 대폭 개선된다.

더불어 국내 최고의 골프 플랫폼을 보유한 골프존이 주최하고, 첨단산업 IT도시 구미에서 개최되는 만큼 지역홍보 또한 디지털로 진행된다.

기존 현수막의 대안으로 구미시에서 운영하는 친환경 LED 전자 게시대 광고를 진행하며, 대회장 인근 대단지 아파트 엘리베이터 LED 광고로 지류 포스터 광고를 대체한다.

이 밖에 골프존 GS 시뮬레이터와 골프존닷컴, 골프존 앱 등 골프존이 자랑하는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대회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다.

개막을 손꼽아 기다리는 골프 팬들을 위한 사전 등록 이벤트가 11월 1일까지 진행된다.

골프존닷컴, 골프존앱, 대회 포스터 등에 노출된 QR코드를 통해 사전 등록 페이지에 접속 후 정보를 등록하면 전일 무료입장 티켓을 모바일로 받을 수 있다.

사전 등록자가 대회장을 방문하는 날마다 5천원 상당 골프존 모바일 이용권을 추가로 제공하는데, 4일 모두 방문할 경우 최대 2만원까지 모바일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현장에서 구매 가능한 입장권은 주중/주말 상관없이 일일 1만원에 판매되고, 유료 입장권 구매 갤러리에게는 풍성한 경품이 걸린 스크래치 복권과 함께 대회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선영 마니아타임즈 기자 / scp2146@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