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마다솜, 위메이드 대상포인트 9월 MVP 수상

2023-10-05 14:51

마다솜이 OK금융그룹 읏맨 오픈에서 데뷔 첫 우승을 하고 난뒤 포즈 [KLPGA 제공]
마다솜이 OK금융그룹 읏맨 오픈에서 데뷔 첫 우승을 하고 난뒤 포즈 [KLPGA 제공]


마다솜이 9월 한 달 동안 위메이드 대상포인트를 가장 많이 득점하며 9월 MVP를 수상했다.

마다솜은 9월에 열린 5개의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대회에서 우승 1회, 톱10 3회를 기록해 위메이드 대상포인트 194포인트를 획득하며 월 간 MVP에 선정됐다.

OK금융그룹 읏맨 오픈에서 데뷔 첫 승의 기쁨을 맛봤던 마다솜은 이후 대회에서도 톱10의 성적을 유지하며 월 간 MVP 수상의 영예까지 안으며 최고의 한 달을 보냈다.

마다솜은 “9월 한 달 동안 좋은 샷 감을 유지해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었는데 위메이드 대상포인트 월간 MVP에도 선정될 수 있어서 매우 영광이다”며 “앞으로 남은 대회도 좋은 성적을 낼 테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위메이드 대상포인트 월간 MVP에게는 부상으로 상금 100만원이 수여되고, 연말 대상 수상자에게는 2000만원을 시상한다.

한편, 위믹스 포인트에서는 김민별(하이트진로)이 1위 자리에 올라섰다. 김민별은 지난주 대보 하우스디 오픈에서 공동 4위를 기록하며 위믹스 포인트 랭킹 1위 자리를 탈환했다.

[김선영 마니아타임즈 기자 / scp2146@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