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15(목)

골프

드루, KLPGA 이소미·서연정 프로와 후원 계약 맺어

2023-04-03 13:42

KLPGA 이소미(좌) 서연정 프로[드르 제공]
KLPGA 이소미(좌) 서연정 프로[드르 제공]
영국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드루(druh)가 KLPGA 통산 5승에 빛나는 이소미, 서연정 프로 등과 의류 후원 계약을 체결하고, 프로 골프 선수를 활용한 스포츠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이번 협약으로 기존 이소영 프로와 이소미, 서연정 프로는 4월부터 시작하는 2023 KLPGA 정규투어의 모든 공식 대회 참가 시 드루가 제공하는 의류를 입고 출전하게 된다. 해외 투어 선수로는 JLPGA 투어에서 활약하는 배선우 프로가 있다.

드루는 지난해 후원한 이소영 프로 등 선수들의 시즌 2승 합작으로 올해 선수 후원에 더 큰 투자를 결심하며, 국내외 투어 합산 17승을 자랑하는 라인업을 갖추게 되었다.

드루가 후원하는 KPGA 선수는 정한밀, 황도연 프로 2명이다. 선수 모두 꾸준히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고 있어 올 시즌 활약이 기대된다. 황도연 프로는 드루와 메인 후원 계약까지 체결하여 경기에 나선다.

2023년 3월 드루의 국내 상표권을 인수한 ㈜제이앤드는 과거 의류만 전개하던 때와는 달리, 벨트 등 드루의 전 상품에 대한 국내 판매 권한을 독점하게 되어 더욱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드루는 세계적으로 벨트로 유명한 브랜드이지만 2021년부터 의류 쪽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으며 2023년 3월 드루의 국내 상표권을 인수한 ㈜제이앤드가 드루의 전 상품에 대한 국내 판매 권한을 독점하고 있다.

이에 발맞춰 드루는 올해 후원 선수들과 함께 프라이빗 원포인트 레슨, 팬사인회, 프로암 등 다양한 고객 행사를 펼칠 예정이다.

㈜제이앤드 홍경표 대표는 “투어에서 손꼽히는 선수들과 2023년을 함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훌륭한 프로 선수들을 통해 ‘최고의 퍼포먼스를 위한 최적의 골프웨어’라는 브랜드 이미지도 새롭게 만들어나가며, ‘드루웨어를 착용하면 우승한다 공식을 작년에 이어 2023년에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정태화 마니아타임즈 기자/cth0826@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