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키움 히어로즈, 1일 한화전에 '금성백조 예미지 파트너데이' 행사

2022-08-31 14:30

키움 히어로즈, 1일 한화전에 '금성백조 예미지 파트너데이' 행사
키움히어로즈(대표이사 위재민)는 1일(목)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한화이글스와 홈경기에서 ‘금성백조 예미지 파트너데이’ 행사를 갖는다.

금성백조와 지난해에 이어 2년째 파트너십을 이어가고 있는 키움은 선수단 모자 우측에 금성백조, 좌측에 주거브랜드 ‘예미지’ 로고를 부착하고 경기에 출전하고 있다.

이날 B 게이트에서는 금성백조 유튜브 계정 구독 이벤트를 진행해 스케치북과 유성매직 1000 개를 증정한다. SNS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나만의 응원 문구를 쓴 스케치북 관람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도움이 되고자 기획했다.

경기 중에는 ‘금성백조 예미지 더비 퀴즈’, ‘금성백조 댄스타임’ 등 이닝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시구는 ㈜금성백조주택 정대식 부회장이 한다. 정 부회장은 “지난 6월 이정후 선수가, 스케치북에 ‘공 여기로 날려줘’라는 문구를 쓴 팬에게 그대로 홈런을 친 역대급 팬서비스가 정말 인상 깊었다. 키움은 가장 젊고 세련된 야구와 응원문화를 선도하는 팀이다. 오늘은 또 영웅들이 어떤 멋진 플레이로 팬들에게 기쁨의 선물을 줄지 기대된다”고 말했다.

금성백조는 1981년 대전에서 창립한 대표 중견 건설사로 2022년 국토교통부 시공능력평가 46위를 기록하며, 안정적으로 성장 중이다. 주거브랜드로는 예미지와 상업시설 애비뉴스완이 있다.

[정태화 마니아타임즈 기자/cth0826@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