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너나 잘하세요' 인스, "이기주의자 호날두, 젊은 선수 비판하지 말고 본인부터 행동 잘해야" '호통'

2022-02-15 11:17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레진드' 폴 인스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호통쳤다.

인스는 14일(현지시간) 선스포트와의 인터뷰에서 호날두는 젊은 선수틀에 불만을 터뜨리기 전에 본인부텨 행동을 톡바로 하라고 충고했다.

그는 "호날두는 지난 달 일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젊은 선수들이 그의 조언을 따르지 않았다고 비난했다. 팀 동료를 비판하기 전에 자신의 행동을 정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유모차에서 장난감을 던지는 그의 행동은 나쁜 짓"이라고 지적했다.

인스는 "자기 멋대로 행동하는 사람의 말을 들을 이유가 있겠는가"라며 "수많은 경우에서 보았듯이 그는 경기가 끝나자마자 터널을 향해 달리고, 팬들에게 박수도 치지 않고, 웅크리고 있었다. 그것은 좋은 모습이 아니다"고 질책했다.

그러면서 "그런 행동은 팬과 카메라 앞에서가 아니라 닫힌 문 뒤에서 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인스는 또 "그는 이기적인 선수다. 그는 자기가 득점하지 못하면 좌절한다"며 호날두의 이기심에 혀를 내둘렀다.

인스는 호날두가 랄프 랑닉 감독이 계속 맨유 감독직에 있으면 떠나겠지만, 마우리시오 포체티노가 오면 잔류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장성훈 선임기자/seanmania2020@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