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온라인동영상서비스 강자 넷플릭스 골프 다큐멘터리에 PGA투어 스타 22명 출연

2022-01-13 10:28

PGA투어 새해 개막전 모습.[로이터=연합뉴스]
PGA투어 새해 개막전 모습.[로이터=연합뉴스]
미국의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온라인동영상서비스 기업 넷플릭스가 마침내 미국프로골프(PGA) 컨텐츠에도 손을 뻗쳤다.
넷플릭스가 제작하는 골프 다큐멘터리에 PGA 투어 스타들이 대거 출연한 것이다.

PGA투어는 넷플릭스의 골프 다큐멘터리 제작에 편의를 제공하는 협약을 맺었다고 13일(한국시간) 밝혔다.

넷플릭스 골프 다큐멘터리는 PGA투어 선수와 캐디, 코치와 가족 등의 일상을 카메라에 담고 PGA 투어 선수의 삶을 그려낼 예정이다.

넷플릭스는 피나는 훈련과 연습, 그리고 1년 내내 이어지는 이동, 그리고 승리와 패배의 순간 등 PGA투어 선수들의 애환을 다양한 시각으로, 가감 없이 조명한다.


세계 최정상급 선수 22명이 이 다큐멘터리에 출연한다. 출연이 확정된 선수는 콜린 모리카와, 저스틴 토먹스, 더스틴 존슨, 잰더 쇼펄레, 브룩스 켑카, 대니얼 버거, 조던 스피스, 리키 파울러, 토니 피나우, 버버 왓슨, 케빈 나(이상 미국), 세르히오 가르시아(스페인), 이언 폴터, 토미 플리트우드(이상 잉글랜드), 빅토르 호블란(노르웨이) 등이다.

PGA투어는 다큐멘터리 제작팀을 위해 대회 때마다 로프 내부 진입을 허용하는 이례적인 결정을 내렸다. 특히 PGA투어가 주관하지 않는 마스터스, US오픈, 디오픈, PGA 챔피언십 등 메이저대회도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제작에 전폭적으로 협조한다.

넷플릭스 골프 다큐멘터리는 이번 시즌이 끝난 뒤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김학수 마니아타임즈 편집국장 kimbundang@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