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KTB 금융그룹, LPGA 투어 고진영·안나린과 후원 계약

2022-01-10 10:35

고진영과 KTB금융그룹 후원 조인식[세마 스포츠마케팅 제공]
고진영과 KTB금융그룹 후원 조인식[세마 스포츠마케팅 제공]
여자골프 세계 랭킹 2위 고진영(27)과 올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퀄리파잉 토너먼트 우승자 안나린(26)이 KTB금융그룹(회장 이병철)과 후원 계약을 맺었다.

고진영과 안나린의 매니지먼트 회사인 세마 스포츠마케팅은 10일 "이번 계약으로 고진영은 상의 우측 가슴, 안나린은 우측 상의 옷깃에 KTB금융그룹 로고를 새긴다"고 밝혔다.

고진영은 지난해 LPGA 투어 상금왕, 올해의 선수를 휩쓸었으며 시즌 5승을 달성하며 최다승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안나린은 LPGA 투어 퀄리파잉 토너먼트 정상에 올라 2022시즌 LPGA 투어 데뷔를 앞두고 있다.

고진영은 12일, 안나린은 11일 각각 미국으로 출국해 미국 캘리포니아주에서 동계 훈련을 이어갈 예정이다.

고진영은 "후원에 보답하기 위해 올해도 꾸준히 앞으로 나가는 선수가 되겠다"며 "저와 KTB금융그룹이 함께 글로벌 넘버원으로 나아가기를 함께 응원하고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KTB금융그룹은 KTB투자증권을 중심으로 KTB자산운용, KTB네트워크, KTB PE, KTB신용정보 등 금융 전반을 아우르는 사업 영역을 구축한 회사로 지난해 KTB네트워크 코스닥 상장과 유진저축은행 인수를 마무리했다.

또 이달 초에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활약하는 유해란(21)과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김학수 마니아타임즈 편집국장 kimbundang@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