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PSG, 지단 접촉했다" 포체티노의 맨유행 대비..."포체티노, 맨유로부터 연락 못받아"(ESPN)

2021-11-23 11:01

지네딘 지단
지네딘 지단
지네딘 지단 전 레알 마드리드 감독이 PSG 차기 감독으로 낙점된 것으로 보인다.

ESPN은 23일(한국시간) 소식통을 인용, PSG가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현 감독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행을 대비해 지단 감독과 접촉했다고 보도했다.

ESPN은 "PSG는 지단을 포체티노 후임으로 지단을 제1순위로 낙점했다"고 전했다.

지단은 레알 마드리드에서 2차례 감독직을 수행하면서 총 301경기에서 190승을 올리며 챔피언스리그 우승 3차례, 라리가 우승 2차례의 업적을 남겼다.

ESPN은 "포체티노가 지난 1월 PSG에 합류한 이후 아직 완전히 자리를 잡지 못하고 있으며, 지난 주말 올레 군나르 솔샤르가 떠난 후 공석이 된 맨유행이그로 하여금 프리미어리그 복귀를 고려하게 만들 것"이라고 했다.

ESPN은 지단의 경우, PSG는 그의 실용적인 접근 방식과 인력 관리가 리오넬 메시, 네이마르, 킬리안 음바페와 같은 스타들로 가득 찬 PSG에 완벽하게 적합한 팀이라고 덧붙였다.

포체티노는 이번 주 맨맨체스시티와의 챔피언스리그 경기를 준비하고 있다.

ESPN은 그러나, 포체티노가 아직 PSG 회장이나 스포츠 디렉터에게 자신이 떠날 가능성이 있다고 말하지도 않았으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부터 연락이 온 적이 없다고 소식통이 말했다고 전했다.

[장성훈 선임기자/seanmania2020@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