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제발, 제발, 제발 황희찬을 사라" 리버풀 팬들, 황 영입에 압도적 찬성

2021-11-16 07:07

황희찬
황희찬
리버풀 팬들도 황희찬(울버햄튼)의 영입에 동의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더부트룸은 15일(현지시간) 리버풀이 황희찬의 영입에 관심이 있다는 소식을 접한 리버풀 팬들의 반응을 전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리버풀 팬들은 황희찬이 가세하면 리버풀 포워드진이 더욱 막강해질 것이라며 그의 리버풀행에 긍정적이었다.

한 팬은 "제발, 제발, 제발 이 선수를 사라. 너무 좋다"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또다른 팬은 "이루어지길 바란다"고 썼고 "훌륭한 영입이 될 것이다" "황희찬은 지금까지 훌륭했다"라고 적은 팬들도 있었다.

반면, 부정적인 반응을 보인 팬들도 있었다. 이들은 "우리 수준이 아니다" "무엇 때문에?"라고 적었다.

그러나 더부트룸은 부정적인 것 보다 긍정적이 반응이 압도적이었다고 전했다.

황희찬은 독일 라이프치히에서 뛰다 올 여름 울버햄튼에 임대됐다.

8경기에서 4골을 터트리며 빠른 적응력을 보이자 울버햄튼 측이 완전 이적을 추진하기로 결정했다.

이에 리버풀과 맨시티까지 그의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한편, 황희찬은 15일 생일을 맞은 국가대표 동료 김민재에게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축하의 말을 전했다.

[장성훈 선임기자/seanmania2020@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