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음바페! 피 맛을 보고 불 위로 걸어라“ 즐라탄, 음바페에 분발 촉구

2021-11-01 03:53

킬리언 음바페
킬리언 음바페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AC 밀란)가 킬리안 음바페(PSG)의 분발을 촉구했다.

즐라턴은 10월 31일 (현지시간) 텔리풋(telefoot)과 가진 인터뷰에서 ”세계 최고의 선수가 되려면 음바베는 자신의 게임을 개선해야 한다“고 말했다.

음바페는 올 시즌 모든 경기에서 6골 8도움을 기록했으며, UEFA 네이션스 리그 결승전에서 프랑스에게 우승을 안긴 골을 터뜨렸다.

음바페는 2021 발롱도르 후보에도 올랐지만, 즐라탄은 그가 더 열심히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즐라탄은 ”음바페를 좋아하지만 그는 충분하지 않다“며 ”그는 자신을 다치게 하면 매우 강해질 수 있다. 그는 피를 맛보고 불 위를 걸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네가 충분하지 않다고 말하는 사람들과 함께 하라. 그러면 너는 최고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10월 초 여름 PSG를 떠나고 싶었다고 밝힌 음바페는 클럽 동료인 네이마르와 자신을 '부랑자'라고 칭하기도 했다.


음바페는 “내가 없었다면 PSG는 지금의 모습이 되지 못했을 것”이라고 말한 바 있다.

그는 “어떤 사람들은 내가 돈, 도시, 삶을 위해 PSG로 이적했다고 생각한다. 아니다. 내가 여기에 왔기 때문에 모든 것이 바뀌었다”고 주장했다.

[장성훈 선임기자/seanmania2020@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