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02(수)

스포츠

“하빕이 축구 한다고? 그건 가짜 뉴스고 그는 UFC 주주가 될거야”

2021-08-19 07:32

무패의 UFC 스타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사진)가 러시아 프로축구 3부 리그의 FC 레기온 디나모와 입단 계약을 체결했다는 보도가 있었으나 ‘가짜뉴스’인 것으로 알려졌다.

“하빕이 축구 한다고? 그건 가짜 뉴스고 그는  UFC 주주가 될거야”

일부 매체들은 최근 하빕이 러시아 프로축구팀과 입단 계약을 맺었다며 하빕과 샤밀 FC 레기온 회장이 계약하는 것 처럼 보이는 사진을 게재했다.

그리고 ‘우리는 위대한 전사가 나설 위대한전투를 기다리고 있다’는 사진 설명을 곁들였다. .

다만 ‘32세의 하빕이 과연 새 팀에들어가 정말 선수단의 일원이 될지, 축구 경기에 참가할 지에 대해선 구체적으로 알려지지 않았다’는 단서를 달아 일말의 의구심을 가지게 했다.

하빕 역시 인스타그램에 ‘ MMA보다 축구 보는 것을 더 좋아한다’ 며 축구하는 동영상을 올리기도 했다.

하지만 하빕의 매니저는 19일 트위터에 ‘하빕의 프로축구팀 입단 계약설은 사실이 아니다. 그건가짜 뉴스’라는 글을 올렸다.

하빕은 29전승 무패의 전 UFC라이트급 챔피언. 코너 맥그리거, 더스틴 포이리에, 저스틴 게이치를 차례로 꺾은 후 지난 해 10월 갑자기 은퇴를 선언했다.

UFC화이트 회장의 끈질긴 컴백 요청을 모두 뿌리 친 하빕은 그러나 다각적인 사업을 구상하다가 UFC주식을 매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빕은 그 사실을 인정했다.

“UFC의 가능성을 크게 보고 있습니다. 화이트 회장과 우리는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주식을 샀습니다. 이것은 사실입니다.”

[이신재 마니아타임즈 기자/20manc@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