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 시밀러룩 어때?' 힐크릭, 봄 시즌 맞이 다양한 커플 라운딩룩 제안

이고운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승인 | 2021-04-11 17:05

0
center
'세련된 시밀러룩 어때?' 힐크릭, 봄 시즌 맞이 다양한 커플 라운딩룩 선보여(사진=힐크릭)
비와이엔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봄 시즌을 맞아 필드에서 세련된 시밀러룩을 연출할 수 있는 커플 라운딩룩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커플 라운딩룩은 변형 체크 패턴과 컬러 매칭을 포인트로 활용하고 블랙과 화이트, 네이비와 화이트 등 대비되는 컬러조합으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특히 머리부터 발끝까지 똑같은 커플룩보다는 하나의 아이템로만 통일감을 주거나 컬러나 변형 패턴 등 디테일한 부분만 통일해 각자의 개성을 살린 '시밀러룩'으로 한층 세련된 커플룩을 표현했다.

center
'세련된 시밀러룩 어때?' 힐크릭, 봄 시즌 맞이 다양한 커플 라운딩룩 선보여(사진=힐크릭)
먼저 화보 속 체크 패턴 커플룩으로 선보인 △체크 패턴 베스트는 런던 카나비 스트릿의 자유분방함에서 영감을 받은 불규칙한 윈도우 페인 체크 프린트를 적용한 여성용 베스트 제품이다.

네이비와 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등판에 타원형 절개 디테일을 적용해 개성이 돋보이면서도 활동성을 높여준다.

이는 톤온톤이나 같은 톤의 △골지 베이스레이어 △솔리드 큐롯 △썬캡 등과 매치하면 스타일과 활동성을 갖춘 세련된 라운딩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남성용 △뉴트로 체크 팬츠는 뉴트로한 감성의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화이트와 네이비 두 가지 색상의 일자핏 팬츠다. 신축성이 좋은 폴리 스판 소재를 사용해 움직임이 편안하다.

두 가지 색이 번갈아 배치된 태테솔 체크 패턴이 여성용 베스트에 적용된 체크 패턴과 매칭돼 맞춘 듯 아닌 듯한 세련된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다.

center
'세련된 시밀러룩 어때?' 힐크릭, 봄 시즌 맞이 다양한 커플 라운딩룩 선보여(사진=힐크릭)
또 다른 시밀러룩은 가장 기본적이지만 세련된 블랙&화이트 컬러 스타일링으로 연출했다.

컬러 블록이 돋보이는 여성용 △져지 배색 풀집업 가디건은 어깨와 팔, 밑단의 라인을 배색으로 적용해 포인트를 강조했다.

등판은 그래픽으로 연출한 듯한 로고 플레이로 경쾌한 느낌을 더했으며, 니트 소재의 편안함과 포근함으로 동작이 큰 스윙 시에도 불편함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하의는 블랙이나 화이트의 큐롯 또는 슬림핏 팬츠와 매치해 단정한 필드룩 연출이 가능하다.

center
'세련된 시밀러룩 어때?' 힐크릭, 봄 시즌 맞이 다양한 커플 라운딩룩 선보여(사진=힐크릭)
남성용인 △스윙 퍼포먼스 점퍼는 기능성 폴리에스터 100%를 사용해 형태 안정성과 복원력, 신축성이 뛰어나고, 소매 부분은 입체 패턴을 적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베이직한 디자인에 앞 지퍼와 주머니 부분을 배색 테이핑 처리해 포인트를 강조해 단조로움을 없앴다.

자켓과 매치한 △섬머 베이직 팬츠 역시 베이직한 블랙 컬러로 냉감 기능을 더해 필드와 일상생활에서 쾌적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힐크릭 관계자는 "야외활동을 하기 좋은 봄 날씨가 이어지면서 필드로 커플 라운딩을 준비하는 골퍼들을 위해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골프웨어를 선보이고 있다"라며 "스타일과 활동성을 갖춘 제품 선택이 중요한 만큼 스타일링 팁을 참고해 멋스러운 커플 라운딩룩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고운 마니아타임즈 기자/lgw9277@maniareport.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마니아TV

  • 치킨윙 방지하는 빈스윙 연습 방법 with 한지민 프로

  • 그린 주변 어프로치 시 탑핑 방지하는 연습법 with 은희성 ...

  • 다운스윙 시 올바른 골반 회전 방법 with 우승희 투어프로

  • 초·중·상급자별 맞춤 그린 공략 꿀팁 with 한지민 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