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까스텔바작은 유니크한 아트웍과 화려한 패턴에 시즌 테마와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와 더불어 까스텔바작은 이번 21SS 여름에는 보다 심플하고 세련된 스타일로 영 골퍼 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까스텔바작의 이번 시즌 테마는 인간과 자연, 인간과 동물의 아트적인 조화를 표현한 'H(ART)MONIE (하모니)'이며, 우리 '모두를 위한 세상'이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자연과 새로운 생명체에 대한 공감과 연대의 의미로 'LOVE'를 모티프로 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다양한 골프아이템으로 구성된 박신혜의 'LOVE COLLECTION'도 새롭게 출시한다.

더 많은 박신혜 여름 화보와 영상, 이미지는 까스텔바작 인스타그램과 카카오플러스친구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까스텔바작 관계자는 "이번 시즌에는 경량성과 통기성이 탁월한 소재와 냉감·향균 기능성 소재 등을 사용하여 여름 라운드에 최적화된 실용적이고 필수적인 상품들로 구성했다"라며 "까스텔바작 만의 유니크한 아트웍과 컬러를 좀 더 트렌디하고 세련된 스타일로 표현해 영 골퍼 공략에 나서겠다"는 계획을 전했다.
이어 "시즌 테마와 메시지를 담은 '박신혜 LOVE COLLECTION(러브 컬렉션)'을 통해 의류 뿐만 아니라 골프백, 보스턴백, 모자, 벨트, 골프화 등 다양한 골프 아이템들을 함께 보여줄 것이다"고 설명했다.
[이고운 마니아타임즈 기자/lgw9277@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