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롭, 스핀 기술력 높인 'NEW 스릭슨 Z-STAR·Z-STAR XV' 출시

이고운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승인 | 2021-02-04 10:15

0
center
스릭슨, 스핀 기술력 높인 'NEW 스릭슨 Z-STAR·Z-STAR XV' 출시(사진=던롭스포츠코리아)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가 전개하는 글로벌 골프 토털 브랜드 스릭슨은 스핀 기술력을 집약한 'NEW 스릭슨 Z-STAR, Z-STAR XV'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스릭슨이 새롭게 선보이는 'NEW 스릭슨 Z-STAR, Z-STAR XV'는 6세대에 걸친 진화를 통해 투어에서 입증된 스핀 퍼포먼스를 위한 업그레이드된 커버 소재와 새로운 코어 기술을 더했다.

이에 골프 라운드 중 마주하는 어떤 상황에서도 최상의 스핀을 경험하여 골퍼의 스코어를 줄 일 수 있도록 했다.

NEW 스릭슨 Z-STAR, Z-STAR XV의 커버에는 스핀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고분자 소재인 'SeRM®(세럼)'을 사용했다.

SeRM®을 적용한 스핀 스킨 코팅을 통해 점성을 높여 스핀 성능을 향상시키면서 부드러운 타구감을 만들 수 있었고, 내구성이 향상되어 일관성 있는 플레이를 돕는다.

여기에 338딤플을 적용해 강한 맞바람에도 놀라운 직진성과 비거리 향상도 제공한다.

특히 NEW 스릭슨 Z-STAR(3피스)에는 스핀 스킨 코팅과 0.6mm 슈퍼 소프트 우레탄 커버를 적용하여 아이언과 웨지 샷 시 볼의 커버가 그루브에 더 밀착돼 스핀량을 향상시켜 놀라운 컨트롤 퍼포먼스가 가능해졌다.

더불어 NEW Z-STAR XV(4피스)에는 스릭슨 골프 개발팀과, 던롭타이어 연구팀이 함께 개발한 이너코어(Inner-core)를 적용해 드라이버 비거리를 최대한 증대 시켰다.

오직 스핀력 향상을 위한 스릭슨의 뚝심 있는 개발을 통해 출시된 NEW 스릭슨Z-STAR시리즈는 아마추어 골퍼도 프로선수가 보여주는 그림 같은 스핀을 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두 모델 모두 퓨어 화이트와 투어 옐로우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던롭스포츠코리아는 NEW스릭슨 Z-STAR 시리즈 출시 기념해 오는 3월 31일까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새롭게 출시된 Z-SATR 시리즈 중 2더즌 구매시 오는 3월 출시 예정인 스릭슨 DIVIDE 볼 시리즈 하프 더즌(3피스 1슬리브, 4피스 1슬리브)을 전 구매 고객에게 증정한다.

이번 구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최경주, 박인비프로의 친필 싸인 모자를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NEW 스릭슨 Z-STAR, Z-STAR XV는 300여 개 전국 스릭슨 특약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NEW 스릭슨 Z-STAR, Z-STAR XV는 PGA 벙커샷의 달인 최경주프로, 최고의 장타자인 카메론 챔프를 비롯해 마츠야마 히데키, 키건 브레들리, 셰인 로우리, 그레엄 맥도웰 등 유명 선수와 함께하고 있고 LPGA골프여제 박인비, 전인지 선수도 사용하고 있다.

[이고운 마니아타임즈 기자/lgw9277@gmail.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마니아TV

  • 올바른 드라이버 스윙궤도와 임팩트 연습방법 with 이선재 ...

  • [골 때리는 프로들] 1화 골프 일심동체 '우린 한 마음?' (김...

  • 올바르게 채를 던지는 오른발 연습 방법 with 이시훈 투어 ...

  • 몸 앞에서 올바르게 스윙하는 연습법 with 이선재 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