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집 안에서 하는 운동을 통칭하는 홈트레이닝은 특별한 장비가 필요 없는 요가나 헬스부터 골프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외부활동을 자제해야 한다는 사회적 목소리가 높아지면서, 홈트족은 점점 더 증가하는 분위기다.
홈트의 최대 장점은 시간이나 공간적인 제약이 없다는 것. 하지만 장비가 필요한 골프 홈트의 경우에는 자칫 잘못된 운동 자세를 갖게 돼 습관이 달라질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이 때문에 최근 골프 홈트레이닝 연습용품 판매율이 크게 늘고 있다. 마니아골프는 코로나19로 강력한 사회적거리가 시행 중인 최근, 골프 홈트레이닝을 위한 각종 연습용품 주문량이 크게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에 마니아몰은 최근 ‘홈트레이닝 인기 연습용품 모음전’을 열고 스윙연습기, 매트 세트 등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마니아몰 인기 연습용품 모음전에서는 프로처럼 정확하고 멋진 스윙 폼을 만들어 주는 ‘위너스피릿 미라클 303 스윙연습기’, 더 넓고 더 길어진 300cm 길이 퍼팅매트 ‘리카타 롱 퍼팅 매트 세트’ 등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또 잘 미끄러지지 않는 원단과 관절 부분 신축성을 올려 나온 ‘히스케이 인피니트 파워 토네이도 스윙연습기’, PGA 선수들이 많이 하는 로프 연습 ‘리카타 X 루키루키 프리미엄 로프 스윙 연습기’, 과학적인 스윙 연습기 ‘위너스피릿 스윙연습기 3종 모음’ 등도 회원가 할인 판매한다.
또 연습용품 모음전에서는 압도적인 접지력의 비결인 프리미엄 양피소재 ‘리카타 프리미엄 반양피 남녀 골프장갑’을 80% 할인 판매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다.
마니아몰 관계자는 “골프연습장은 물론이고 필드에도 나가기 어려운 상황이 지속되다 보니, 건강과 운동에 대한 관심이 홈트레이닝 열풍으로 이어져 발전한 것으로 보인다”라며, “골프 스윙 연습기 등, 홈트레이닝이 가능한 골프용품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마니아몰은 남성 및 여성골프웨어 등 골프패션과 골프클럽, 골프용품 등을 회원가 할인 판매하고 있다.
[김선영 마니아타임즈 기자 /news@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