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10(목)

스포츠

강자에게 강한 김가영, 선두 TS·JDX 이미래 잡고 다시 상승할까-PBA팀리그 4R

2020-10-30 09:36

강자에게 강한 김가영, 선두 TS·JDX 이미래 잡고 다시 상승할까-PBA팀리그 4R
강자에게 강한 김가영(신한알파스)이 단독선두를 질주하고 있는 TS·JDX의 이미래를 잡고 다시 선두경쟁에 뛰어들것인가.

당구여제김가영은 가끔 하위선수에겐 덜미를 잡히지만 강팀에겐 절대 밀리지 않았다. 대표적인 팀이 TS·JDX이고 TS·JDX의 유일한 여자선수이며 다승 1위를 달리고 있는 이미래이다.

3라운드까지 김가영은 이미래와 세 차례 만나 6게임을 치러 42패로 우위를 점하고 있다. 1라운드는 단식과 혼합복식에서 모두 이겼고 그 덕에 MVP까지 차지했다. 2라운드는 단식에서 지고 혼복에서 이겼고 3라운드는 다시 개인전에서 이기고 혼복에서 패했다.

김가영과 이미래는 30PBA팀리그 4라운드 둘째날 경기(빛마루 방송지원센터)에서 4번째 대결을 벌인다. 소속팀 신한알파스가 1라운드 상승세를 유지하지 못하고 주춤주춤하고 있어 반드시 승리가 필요한 시점이다.

김가영은 1라운드때처럼 2승을 목표로 하고 있다. 개인전은 1-1 대결이라 변수가 없으나 혼복은 파트너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김가영은 혼복 2승의 파트너인 마민캄과 함께 하고 이미래는 정경섭과 짝을 이루었다.

김가영-마민캄조는 2라운드에서 이미래-정경섭조를 15:8로 눌렀다.

[이신재 마니아리포트 기자/20manc@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