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03(토)

문화·라이프

리츠칼튼 발리,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2019-11-29 12:06

리츠칼튼 발리의 크리스마스
리츠칼튼 발리의 크리스마스
리츠칼튼 발리가 한 달 앞으로 성큼 다가온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와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메뉴 등을 선보인다.

리조트 프라이빗 비치와 백사장에서는 크리스마스 합창단의 아름다운 선율과 목가적인 분위기 속에서 염소 치즈 판나 코타, 가리비, 와규 웰링턴 등으로 구성된 4코스 크리스마스이브 만찬을 즐길 수있으며 메인 레스토랑인 센시즈(Senses) 레스토랑에서는 튜나 타다키, 왕새우, 베이비 록 로브스터 등이 포함된 신선한 해산물 바와 여러푸드 카빙 작품들, 즉석조리 코너 등이 마련된 크리스마스 스페셜 뷔페를 즐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아이들을 위한 코너도 마련되어 있다. 탁 트인 에메랄드빛 인도양을 바라보며 애프터눈티를 즐길 수 있는 리츠칼튼 라운지&바에서는 아이들을 위해 테디베어 애프터눈 티를 스페셜 에디션메뉴로 선보이며 단순히 애프터눈 티를 즐기는 것이 아닌, 자신만의 디저트 만들기와 크리스마스 쿠키 장식하기등의 창의적인 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베자나(Bejana) 레스토랑에서는 크리스마스 장식을모티브로 하여 준비한 여러 장식과 다양한 개성이 담긴 색, 토핑을 활용하여 아이들이 직접 자신만의 진저브레드하우스를 장식하고 가족들과의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한다.

[정원일 마니아리포트 기자]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