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라이프

서울관광재단. ‘차은우’와 떠나는 서울 랜선여행 3편 공개.

2020-07-27 15:40

서울자전거 따릉이를 타고 있는 차은우. 서울관광재단 제공
서울자전거 따릉이를 타고 있는 차은우. 서울관광재단 제공


서울관광재단이 서울시와 가수 겸 배우로 활동하는 차은우와 함께 서울 랜선여행을 떠날 수 있는 3편의 영상을 27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내·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현재 서울의 인기 장소와 요즘 문화와 즐길 거리 등을 소개하는 내용이다.

최근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을 넘나들며 다양한 활동으로 대중에게 사랑받는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 멤버인 차은우가 영상 속에서 서울을안내한다.

4K 360° VR 영상으로 제작한 영상 3편은 27일을 시작으로 31일까지 5일간 순차적으로서울관광 유튜브 채널 '비짓서울TV'(VisitSeoul TV)에서송출하며, 이후 차은우 인터뷰 영상, 메이킹 영상 공개와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혜진 서울관광재단 스마트관광팀장은 "서울의 모습을최대한 생생하게 담아내기 위해 4K 360° VR이라는 최신의촬영기법을 활용하여 제작했다" "서울을사랑하고 그리워하는 내외국인 모두에게 이번 '서울 랜선여행' 콘텐츠가새로운 재미와 위로를 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서울 가이드로 활약한 차은우는 "서울을사랑하는 국내외 팬들에게 서울의 매력적인 모습을 직접 소개할 수 있어서 뜻깊은 작업"이었다며 "많은 분들이 온라인을 통해서나마 저와 함께 즐거운 여행을 하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을지로 거리에서 촬영 중인 차은우. 서울관광재단 제공
을지로 거리에서 촬영 중인 차은우. 서울관광재단 제공


[이강원 마니아리포트 기자]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