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21(월)

스포츠

(주)미애부, 국가대표 선수촌에 비타민 1천세트 전달

2020-03-12 09:29

대한체육회 진천국가대표 선수촌 신치용 장이 (주)미애부 이점수 상무로부터 비타민 1천세트를 전달받았다. <사진 대한체육회 제공>
대한체육회 진천국가대표 선수촌 신치용 장이 (주)미애부 이점수 상무로부터 비타민 1천세트를 전달받았다. <사진 대한체육회 제공>
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는 11일 진천 국가대표선수촌에서 ㈜미애부(대표 강동표)로부터 국가대표 선수단을 위한 비타민 1천 세트를 전달받았다.

이번 비타민 전달은 도쿄올림픽 개막을 130여일 앞두고 코로나19 확산세가 지속되는 가운데 진천국가대표 선수촌에서 훈련에 매진하고 있는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준비되었다. 이날 전달식은 대한체육회 신치용 선수촌장, ㈜미애부 이점수 상무 등이 참석해 간소하게 진행됐다.

신치용 촌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국가대표선수촌도 선수단의 외출·외박을 통제하고 촌내 보호 조치를 더욱 강화하는 등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함께 해주신 응원의 손길에 감사드린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미애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고생이 많은 국가대표 선수단에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전달식이 선수들의 면역력과 사기를 회복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정자건 마니아리포트 기자/news@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