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쿨링 소재의 제품은 등산과 사이클, 조깅, 골프 등 활동적인 취미에 맞춤한 여름 필수품이다. 우수한 기능성과 함께 심플한 디자인,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데일리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골퍼에게 여름 라운드의 가장 큰 적은 뜨겁게 내리쬐는 태양빛이다. 뜨거운 태양빛으로 인한 열사병과 탈진 등과 같은 열 질환도 있지만 피부 질환도 고민거리다. 얼굴은 자외선 차단 크림과 자외선 차단 스틱으로 일정 부분 커버가 가능하지만 손과 팔 부분은 노출에 취약하다.
볼빅 매시 쿨 토시는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쾌적함과 시원함을 준다. 팔 안쪽 부분에는 매시 원단을 사용해 흡한 속건의 기능성을 갖춰 쾌적하다. 또 라운드 때 강렬한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변색을 방지 할 수 있게 UV 차단 기능(UPF50+)을 추가했다.
손등 가리개는 라운드 때 장갑을 착용하지 않은 오른손이 피부 변색이 안되도록 보호하기 위한 제품. 쿨 토시와 마찬가지로 기능성 원단을 사용했고 유연성 있는 소재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활동성까지 높다.
매시 쿨 토시와 손등 가리개는 화이트 컬러이며 볼빅의 'V'를 살린 로고가 특징이다. 매시 쿨토시 2만원, 손등 가리개 1만5000원.
[노수성 마니아리포트 기자/cool1872@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