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내가 '물'싱글? 싱글인증전으로 가려보자!

2015-09-15 17:55

내가 '물'싱글? 싱글인증전으로 가려보자!
티업엔조이 싱글인증전 후원... 아마추어골퍼 대상 싱글인증전 개최

[마니아리포트 이학 기자]14일 경기도 시흥에 위치한 ‘솔트베이GC’에서 ‘티업엔조이 더 싱글인증전 2015’가 개최되었다. 싱글은 핸디캡 한 자리수 골퍼를 의미하는 용어로 싱글핸디캐퍼는 수준급 골퍼를 의미한다.

솔트베이 골프클럽이 주최, 주관하고 티업엔조이가 메인스폰서로 참여하는 본 대회는 7월 20일부터 47일간 예선이 진행됐다. 예선을 거쳐 선발된 140명이 본선대회에 참가해 싱글골퍼로 인정 받기 위한 플레이가 펼쳐진 이날 140명 중 94명이 컨시드 없이 플레이를 진행, 싱글로 인정 받았고 8명이 언더파를 기록했다.

대회장인 솔트베이GC는 평지에 위치한 골프장으로 드라이버와 아이언 샷에 큰 부담감은 없지만 그린의 빠르기와 경사가 까다로운 골프장으로 꼽힌다. 대회 메인스폰서인 티업엔조이 관계자는 "싱글인증전을 통해 아마추어 골퍼들의 실력을 인증 할 수 있는 대회가 생겨 의미가 크다. 아마추어 골퍼들이 싱글인증을 통해 자부심을 가질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싱글인증전에서 싱글을 기록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대회 공식 싱글 엠블럼이 삽입된 인증 카드, 파우치, 볼마커 등 약 14만원 상당의 선물이 지급됐다. 또 최저타상, 싱글인증상, 롱기스트상, 니어리스트상 등의 수상자에게 솔트베이 골프클럽 1년 그린피 면제권, 티피밀스 퍼터, 보이스캐디 스윙캐디, 오클리 썬글라스 등 총 7천여 만원 상당의 푸짐한 선물과 시상품도 제공됐다.

[leehak@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