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휴가지 음악감상? 자브라 무브 와이어리스면 끝!

추천, 휴가지 필수아이템(1), 초경량으로 가볍게, 음감은 깊고 강하게!

2015-07-06 15:33

휴가지 음악감상? 자브라 무브 와이어리스면 끝!
추천, 휴가지 필수아이템(1), 초경량으로 가볍게, 음감은 깊고 강하게!

[마니아리포트 유광준 기자]휴가철이 다가왔다. 산으로 바다로 떠날 생각에 벌써부터 설렌다. 우울했던 일상을 벗어나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휴가철. 챙길 게 많아도 이것 만은 잊지 말아야 할 휴가지 아이템을 소개한다.(편집자주)

첫 번째 아이템은 휴가지에서 몸과 마음을 녹녹하게 만들어줄 헤드폰. 자브라 무므 와이어리스 제품은 세련되고 견고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스테인리스 스틸 등의 소재를 사용해 강한 충격에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됐다. 1m 낙하 테스트와 1만 회의 유연성 테스트까지 거친 탄탄한 내구성을 자랑해 휴가지에서 고장날 걱정은 없다. 거추장스러운 선이 없는 와이어리스 제품인 것도 야외에서 사용하기에 제격이다. 블루투스 4.0 기술을 채용, 간편한 오토 페어링과 음성 안내 기능까지 겸비해 손쉽게 사용할 수 있고 약 158g에 불과한 초경량 무게도 자랑거리. 한편 오래 착용하고 있어도 불편함을 느끼기 어려운 뛰어난 쿠션감의 이어컵도 자브라 무브 와이어리스의 장점.

단단하고 잘 빠진 디자인은 그렇다치고 정작 음감은 어떨까. 음감은 개인차가 있는만큼 설명하기 어렵다. 그러나 한 가지 확실한 건 음악을 '업'으로 하는 전문가들도 자브라 무브 와이어리스를 선택했다는 사실. 한 방송채널의 인기 프로그램인 쇼미더머니3 에서 인기를 모은 힙합 뮤지션 '올티'는 자브라 무브 와이어리스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또 자브라의 모델로도 활동중이다.

그럼 이번에는 조금 더 자세한 성능을 따져보자. 야외에서 사용하는 제품은 얼마나 오래 쓸 수 있는지도 중요하다. 수시로 충전이 필요하다거나 무거운 무게 때문에 불편하다면 무용지물이나 다름없다. 자브라 무브 와이어리스는 최대 8시간 통화나 288시간 대기가 가능하다. 적어도 휴가철 야외에서 배터리가 떨어질 걱정은 필요없다. 음질도 '명품'에 걸맞게 탁월하다. 디지털 신호처리(DSP)기술을 탑재해 풍부하고 명료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제품의 성능을 소개할 때 빠질 수 없는 게 제조사에 대한 설명이다. 자브라는 나스닥에 상장되어 있는 GN Store Nord A/S의 자회사인 GN Netcom의 브랜드다. 덴마크 기업으로 핸즈프리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는 명품 브랜드로 손꼽힌다.

코발트 블루, 레드, 블랙의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자브라 무브 와이어리스의 소비자가격은 9만9천원이다. 온/오프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1년간 무상수리 서비스가 제공된다.

[hiphuger@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