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23(화)

축구

'김승대 2골' 포항에 막힌 서울 개막 3연패

2015-03-22 16:20

김승대가 부상을 털고 돌아온 포항 스틸러스가 FC서울을 개막 3연패 수렁에 빠뜨렸다.

포항은 22일 포항 스틸야드에서 열린 현대오일뱅크 K리그 클래식 2015 3라운드 홈 경기에서 2골을 몰아넣은 김승대의 활약에 힘입어 서울을 2-1로 눌렀다.

이로써 포항은 지난주 울산에 2-4로 패한 아쉬움을 달랬다. 개막전에서 발을 다쳐 울산전에 결장했던 미드필더 김승대가 이날 선발 출전해 맹활약을 펼쳐 팀 승리를 이끌었다.

김승대는 전반 31분 조찬호의 패스를 받고 페널티지역 안으로 돌파해 강력한 슈팅을 때렸다. 승부의 균형을 깨는 선제골이었다.

김승대는 후반 11분 오프사이드 트랩을 깨는 황지수의 패스를 받아 추가골을 뽑았다. 서울은 후반 41분 윤주태의 만회골로 반격했지만 더 이상 추격하지 못했다.

서울은 개막 3연패 늪에 빠졌다. 터프한 초반 일정을 좀처럼 이겨내지 못하는 서울이다. 서울은 시즌 개막전에서 울산에, 홈 개막전에서 전북에 패한 데 이어 포항의 벽도 넘지 못했다.

한편, 수원 삼성은 성남과의 원정경기에서 2골을 터뜨린 염기훈과 쐐기골을 넣은 카이오를 앞세워 3-1로 승리했다. CBS노컷뉴스 박세운 기자 shen@cbs.co.kr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