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2.21(토)

문화·라이프

메가박스, TWS 첫 VR 콘서트 '러쉬로드' 3월 4일 코엑스점 단독 개봉

2026-02-21 09:40

메가박스, TWS 첫 VR 콘서트 '러쉬로드' 3월 4일 코엑스점 단독 개봉
메가박스가 그룹 TWS(투어스)의 첫 번째 VR 콘서트 '투어스 브이알 콘서트 : 러쉬로드(TWS VR CONCERT : RUSH ROAD)'를 3월 4일 코엑스점에서 단독 개봉한다.

'러쉬로드'는 끝없이 질주하는 청춘의 여정을 의미하며, 길을 따라 새로운 세계로 진입하는 구조적 연출을 담아냈다. 관객은 TWS와 함께 하나의 여정을 통과하는 듯한 몰입을 경험하게 된다.

이번 VR 콘서트는 록 페스티벌 현장에서 시작해 황금빛 노을의 루프탑, 오로라가 펼쳐지는 공간까지 다채로운 배경 변화를 선보인다. 역대 VR 콘서트 중 최장 러닝타임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히트곡 'OVERDRIVE'와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 칼군무가 돋보이는 'Oh Mymy : 7s' 등이 VR 스테이지와 만나 새로운 볼거리를 더한다. AMAZE(어메이즈)의 독자적 기술력으로 입체적 스테이징, 감각적 카메라 워크, 현장감을 극대화한 사운드 디자인을 구현했다.

20일 오후 2시 1차 예매가 시작되며, 3월 4~17일 상영분이 대상이다. 예매 관객에게 랜덤 포토카드 6종 중 1종을 증정하고, 개봉 1주차에는 네 컷 포토를 선착순 제공하는 등 주차별 특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성민 마니아타임즈 기자 /maniareport@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