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화보는 필드 위에서 최고의 기량을 선보이는 선수들의 역동적인 에너지와 까스텔바작 브랜드 특유의 예술적 감성이 어우러진 감각적인 아트 콘셉트로 촬영했다.
화보 속 선수들은 경기 중 강인하고 냉철한 모습과는 또 다른 세련된 분위기와 패션 감각을 드러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KPGA 투어 간판스타 함정우는 깊이감 있는 블랙 컬러의 기능성 스웨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베테랑다운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신용구 프로는 편안하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의 그린 컬러 니트를 스타일링했다.
KL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전효민, 문정민과 까스텔바작 미디어프로로 활동 중인 김은영은 아트워크 디테일이 돋보이는 니트, 패딩 등 다양한 소재의 베스트를 긴팔 티셔츠와 레이어드하면서 스타일리시 하면서도 실용적인 룩을 선보였다.
까스텔바작 매니지먼트 2호 선수로 영입한 KLPGA 투어 루키 이정민2는 신인다운 밝고 경쾌한 스타일링으로 특유의 신선한 에너지를 전달했다.
까스텔바작 2025 FW 컬렉션은 최첨단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쌀쌀한 계절에도 최상의 퍼포먼스를 유지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활동성과 보온성을 모두 강화한 동시에, 브랜드 특유의 다채로운 컬러와 유니크한 아트워크를 감각적으로 더해 필드와 일상 모든 상황에서 즐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를 제안한다.
형지글로벌(까스텔바작) 마케팅팀 최광호 팀장은 “매 시즌 최고의 기량을 선보이는 팀 까스텔바작 선수들을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의 이미지를 강화하고자 이번 화보를 기획했다”라며, “필드에서는 최상의 경기력을, 일상에서는 특별한 스타일을 선사할 FW 컬렉션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선수들과의 협업을 통해 골프 팬들에게 새로운 영감을 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팀 까스텔바작’ 선수들이 착용한 2025 FW 컬렉션은 전국 까스텔바작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바우하우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종훈 기자/hjh@maniareport.com
[한종훈 마니아타임즈 기자/hjh@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