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럽디는 이도가 운영하는 레저 브랜드이며 클럽디 꿈나무 사회공헌은 미래의 주역인 아이들에게 골프의 재미를 통하여 꿈과 희망을 제공하고, 도전 정신 함양등 올바른 가치관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특히 올해 클럽디 사회 공헌 사업에 대한민국 10대 명문 골프장인 경기 파주에 위치한 서원밸리컨트리클럽(밸리/힐스)이 동참해 기존 경남 클럽디 거창(27홀), 충북클럽디 보은(18홀)과 속리산(18홀), 전북 클럽디 금강(18홀) 포함 총 5곳에서 동시 진행되며, 총 150명을 대상으로 확대 시행된다.
골프를 배우고 싶거나 프로선수를 꿈꾸는 초등학생 및 중학생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교육과 관련한 비용은전액 무료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세계적인 골프 레전드인 박세리 프로가 사회 공헌에 동참해, 선수시절 경험을 바탕으로 꿈나무들과골프 레슨 및 게임 등을 통하여 다양한 팁을 전달하게 되며
또한, KLPGA 및 KPGA 프로들이 꿈나무들의 코치로 나서 사회공헌을 함께 한다.
이와 함께 국내 단체급식업계 선두 기업인 삼성웰스토리도 사회공헌 취지에 동참해 교육 참가자들에게 식사를무료 제공한다.
교육 대상은 각 골프장 및 기수별로 10명을 선발하게 되며, 기수당 최대 50명, 연간 150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올해 첫 교육 대상인 4기 접수는 오는 3월2일~ 3월30일까지이며, 교육은 4월29일부터 주 2회씩 총 8회로 진행된다.
최정훈 ㈜이도 대표이사는 “푸른 잔디밭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미래의 주역인 아이들이 행복감을얻기를 바란다”며 “대한민국을 빛낼 세계적인 선수들이 더욱배출될 수 있도록 해외 문화 습득 등 다양한 지원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클럽디 꿈나무 신청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클럽디 PC 및 모바일 홈페이지 (www.clubd.com) 클럽디 꿈나무 배너 및 인스타그램 등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 유선전화(02-6377-8739/8740/8741)번을통해서도 문의가 가능하다.
[정태화 마니아타임즈 기자/cth0826@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