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마이 골퍼] 안희수 프로 "다양한 경험 통한 체계적인 골프 레슨 제공해요"

2021-04-24 14:00

center
KLPGA 안희수 투어프로(사진=안희수 프로)
마니아타임즈는 '마이 골퍼'를 통해 우리 주변의 다양한 레슨 프로와 함께 여러가지 레슨 프로그램도 함께 소개한다.

안희수 프로는 초등학교 3학년때부터 골프를 시작해 지난 2012년 KLPGA 입회 후 연이어 정회원을 취득하고 2015년까지 투어활동을 했다.

현재는 큐이디 골프아카데미 운정점 소속프로 및 더프라자(TPZ) 골프 스튜디오 일산점에서 프리랜서로도 활동하고 있다.

안희수 프로는 선수생활 때 활용하던 연습방법을 비롯해 여러 프로들과 선수아카데미에서 직접 받았던 레슨 경험 등이 풍부하다. 이같이 다양한 방법을 자신의 레슨에 적용하고 있다.

안희수 프로는 "사람마다 골프 고민이 다 다르기 때문에 그에 맞춰 고민을 함께 해결하고, 스윙을 비롯한 스코어까지 전반적인 부분에서 책임을 지고 레슨을 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특히 안 프로는 "전문 분석 장비를 통한 레슨이 많아진 만큼 저 또한 트랙맨이라는 첨단 장비를 통해 레슨을 진행해 보다 정확도 높은 분석으로 여러 골퍼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안희수 프로가 진행하는 레슨은 50분 일대일 맞춤 프로그램으로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탄력적인 일정 조정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안희수 프로는 "개인마다 다르지만 보통 주 2~3회 정도로 일정이 진행되고 충분한 개인 연습과 함께 레슨을 받는다면 예쁜 스윙을 가지고 자신있게 필드에 나갈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고운 마니아타임즈 기자/lgw9277@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