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와이드앵글, '슬림핏' 남녀 캐주얼 경량 패딩 출시

2017-11-02 16:47

왼쪽부터 캐주얼 경량 패딩 점퍼, 고주파 퀄팅 패딩 점퍼, 배색 스트래치 경량 다운점퍼. 사진=와이드앵글
왼쪽부터 캐주얼 경량 패딩 점퍼, 고주파 퀄팅 패딩 점퍼, 배색 스트래치 경량 다운점퍼. 사진=와이드앵글
[마니아리포트 정미예 기자]
와이드앵글이 늦가을부터 겨울 시즌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캐주얼 스타일의 경량 패딩 점퍼를 출시했다.

남성 제품은 옆선에 져지를 패치해 활동성을 높인 캐주얼 경량 패딩 점퍼와 수입 경량 스트레치 소재에 구스다운 90%를 사용한 배색 스트레치 경량 다운 점퍼까지 총 두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캐주얼 경량 패딩 점퍼는 겉감과 안감, 충전재가 일체형으로 제작되어 가벼우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어깨부터 소매라인 배색 포인트로 캐주얼하고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여성제품으로는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컬러, 디테일 포인트가 돋보이는 고주파 퀼팅 패딩 점퍼를 선보였다. 손목과 허리 밑단 부분을 넓게 밴드로 처리해 찬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주고, 슬림해 보이는 핏으로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최근 방한, 보온이라는 기능성과 스타일까지 갖춘 캐주얼 경량 패딩 점퍼가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면서 “이번에 선보인 제품들은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돼 기온 변화가 높은 새벽 또는 야간 라운드 시 추위 대비는 물론, 일상의 출퇴근이나 야외 활동에도 활용도가 높다”고 전했다.

/gftravel@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