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골프존 마켓,골프공 반값할인 '8월 불금러시타임'이벤트

매달 금요일 중 하루 정해 골프공,장갑,모자 등 다양한 골프용품 50%할인

2015-08-20 11:47

골프존 마켓,골프공 반값할인 '8월 불금러시타임'이벤트
[마니아리포트]주말 골퍼를 설레게 하는 금요일.이들을 위한 ‘불금’골프용품 할인이벤트가 열린다.

골프존유통(대표 박기원)의 골프용품 전문매장 골프존마켓은한 달에 한 번금요일에, 각종 골프용품 중 한품목을 정해서50% 할인하는 ‘불금 러시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불금 러시타임 이벤트는 오는 21일 금요일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진행되며, 8월 할인상품은 골프공이다.골프존마켓 매장에서 판매 중인골프공에 대해 1인당 2더즌까지 50% 할인 구매 가능하나단,타이틀리스트 PRO V1, PRO V1X, 카카오 골프공, 2+1 이벤트 상품 등 일부모델은 제외된다.

골프존마켓은 앞으로도 매달 금요일 중 하루를 정해 클럽을 제외한 골프공,장갑,모자 등 각종 골프용품을 파격적으로 50% 할인 판매하는 ‘불금 러시타임’ 이벤트를 지속 실시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고객들이 거품 없이 신뢰할 수 있는 가격에 골프용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모든 제품에 판매가격표를 부착하는 ‘가격정찰제’를도입하고,카드사 연계 청구할인 등 다양한 고객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골프존유통 박기원 대표는 “주말 골프장을 찾는 골퍼들은 금요일에 설레기 마련”이라며 “주말 라운드를 대비해 만반의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 제품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골프존마켓홈페이지(www.golfzonmarket.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1544-9963.)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