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은 이번 기획전에서 기저귀, 이유식, 물티슈 등 주요 육아 필수품을 새벽배송으로 제공한다. 전국 단위로 확장된 물류망을 바탕으로 주소지별 물류센터 처리 상황에 따라 새벽배송 가능 상품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참여 브랜드는 하기스·보솜이 등 기저귀 브랜드를 비롯해 일동후디스·베베쿡 등 분유·어린이 식품, 리안·다이치 등 유모차 브랜드, 궁중비책·그린핑거 등 유아용 세정·위생 제품 등 80여곳에 이른다.
주요 새벽배송 가능 품목으로는 슈퍼대디 네이처마일드 밤부 팬티형 기저귀(26매), 그린핑거 오리지널 엠보싱 물티슈(100매×10개), 베베쿡 한우 가지 연두부죽 실온 이유식 후기(100g×10), 아이꼬야 맘스쿠킹 이유식, 아이배냇 핑거 요거트(20g×3) 등이 소개됐다.
상품 선택 시간을 줄일 수 있도록 테마별 구성도 마련했다. 리뷰와 평점을 기준으로 한 ‘엄빠 리뷰 검증템’, 행사 기간 판매량을 반영한 ‘이번 주 베스트셀링템’, 최소 50% 이상 할인 품목을 모은 ‘50% 이상 할인템’ 등이 포함됐다. 와우회원은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20% 추가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맞벌이 부모 고객들이 육아용품을 보다 편리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새벽배송과 각종 혜택을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생활 편의를 높이는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성민 마니아타임즈 기자 /maniareport@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