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24(수)

엔터테인먼트

하이라이트, 14일 ‘엠카운트다운’서 ‘BODY’ 음악방송 최초 공개

2024-03-14 09:17

하이라이트, 14일 ‘엠카운트다운’서 ‘BODY’ 음악방송 최초 공개
하이라이트(HIGHLIGHT)가 라이브 퍼포먼스로 'BODY' 활동을 본격 시작한다.

소속사 측은 14일 “하이라이트가 오늘 방송되는 Mnet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다섯 번째 미니앨범 'Swtich On'(스위치 온) 타이틀곡 'BODY'(바디)의 컴백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하이라이트는 14일부터 시작되는 다양한 컴백 무대에서 믿고 듣는 라이브 퍼포먼스를 준비하고 있다. 올해로 데뷔 15주년을 맞이하는 하이라이트 특유의 노련함과 여유에 무대 완성도가 기대를 모은다. 무엇보다 퍼포먼스가 있는 곡에서 더욱 빛을 발하는 하이라이트의 명품 가창력이 예고돼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BODY'는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챈트 멜로디가 인상적인 하우스 곡이다. 하이라이트의 탄탄한 보컬이 신선한 장르와 만나 유니크한 매력을 완성한다. 이에 발매 후 벅스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으며, 다양한 글로벌 음악 차트에서도 굳건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멤버들의 위트와 케미스트리를 살린 'BODY'의 키치한 퍼포먼스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하이라이트는 'BODY' 뮤직비디오와 앞서 공개된 M2 '스튜디오 춤' 콘텐츠에서 그루브한 매력의 군무와 다양한 페어 안무로 보는 재미를 선사했다. 멤버들의 통통 튀는 제스처와 표정 연기도 관전 포인트 중 하나다.

이어 음악방송에서 펼쳐지는 라이브 퍼포먼스가 하이라이트의 컴백을 기다린 팬들의 반가움을 배가할 전망이다.

한편, 하이라이트는 컴백 후 다양한 방식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스튜디오 춤' 퍼포먼스 외에도 '아이돌등판', '개는 훌륭하다', '라면꼰대', '살림하는 남자들(살림남)' 등 예능 프로그램과 콘텐츠에서 하이라이트의 반전 매력이 화제성을 불러 모으고 있다.

하이라이트는 14일 오후 6시 방송되는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방송과 콘텐츠를 종횡무진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전슬찬 마니아타임즈 기자 / sc3117@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