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QWER 마젠타, 첫 프로필 공개…‘청순↔카리스마’ 반전 매력

2023-09-27 10:48

center
'김계란 걸밴드' QWER(큐더블유이알)이 베이스를 담당하는 마젠타의 첫 프로필을 공개했다.

QWER(쵸단, 마젠타, 냥뇽녕냥, 이시연)은 지난 26일 공식 SNS에 마젠타의 프로필 이미지를 게재했다. 사진 속 마젠타는 화이트 톱에 청바지를 매치해 청순한 면모를 자랑한다. 특히, 베이스를 활용한 당당한 포즈로 카리스마가 담긴 반전 매력을 뽐낸다.

마젠타는 유튜브와 트위치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로, 총 250만 명 이상의 SNS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시청자들의 니즈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유쾌한 입담을 바탕으로 트위치 최고의 MC 스트리머로 거듭났다. 최근 틱톡 팔로워 또한 130만 명을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검증한 바, QWER 활동을 통해 베이스에 처음 도전하며 새롭게 보여줄 모습에 기대가 모인다.

QWER은 뉴미디어 콘텐츠 스튜디오 3Y코퍼레이션의 타마고 프로덕션이 기획·제작하는 글로벌 걸밴드 프로젝트 '최애의 아이들'을 통해 탄생한 그룹으로, 온라인 게임의 스킬 키인 Q·W·E·R처럼 각기 다른 네 개의 포지션으로 음악을 만들어 가겠다는 포부가 담겼다. 그룹 제작 과정을 담은 '최애의 아이들'의 누적 조회수는 1,900만 회(2023년 9월 27일 기준)를 돌파하며 국내외 뜨거운 화제성을 견인한 만큼, 'K팝 최애 걸밴드'의 첫 발돋움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QWER은 오는 10월 18일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사진제공=타마고 프로덕션]

[전슬찬 마니아타임즈 기자 / sc3117@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