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포토] KPGA 사랑의 쌀 전달식 및 급식활동 펼쳐

2015-12-18 12:13

[포토] KPGA 사랑의 쌀 전달식 및 급식활동 펼쳐
[마니아리포트(서울)=박태성기자] 18일 오후 서울역 인근 따스한 채움터에서 열린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사랑의 쌀 전달식 및 급식 봉사활동에 참가한 선수들이 배식을 하고 있다.

이번 봉사 활동에는 선수협회 회장 이인우(43)를 비롯해 발렌타인 대상을 수상한 이태희(31.OK저축은행), 클럽챔피언 수상을 한 장동규, 김대현(27.캘러웨이), 명출상을 차지한 이수민(24.CJ오쇼핑)이 참가했다.

봉사활동에 앞서 이인우 선수회 대표가 ‘발렌타인 2015 한국프로골프대상 시상식’ 에서 화환을 대신해 받은 쌀을 사랑의쌀 나눔운동본부에 전달하며 의미를 더했다.

이인우 선수회 대표는 “우리 선수들이 골프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환원할 수 있어 의미있는 시간이었다. 추운 겨울 불우한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 고 전했다.

이어 올 시즌 '발렌타인 대상'을 수상한 이태희는 “날씨가 많이 추워져 도움이 어려우신 분들에게 따뜻한 손길이 더욱 필요한 때인 것 같다."고 말한 뒤 "뜻 깊었던 이 시간이 오늘 하루만의 도움으로 그치지 않고 지속적인 관심과 배려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전달한 사랑의 쌀은 쪽방촌에 거주하는 독거노인과 추운 겨울을 힘겹게 보낼 소외계층에게 전달된다.

사랑의 쌀 전달식 이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photosketch@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