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니아리포트

소나무 "'구르미' '도깨비' 보며 사랑 감정 느껴"

김현식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승인 | 2017-01-09 15:03

트위터
0
center
(사진=TS엔터테인먼트제공)
걸그룹 소나무(수민, 민재, 디애나, 나현, 의진, 하이디, 뉴썬)의 감정 이입 비법은 드라마 시청이다.

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예스24 무브홀에서는 소나무 첫 번째 싱글 앨범 '나 너 좋아해?'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소나무는 타이틀곡 '나 너 좋아해?'는 무대를 라이브로 소화해 이목을 끌었다.

이 곡은 저스틴 비버, 엑소, 빅스, 샤이니 등과 호흡한 신혁 프로듀서가 작곡한 밝고 통통 튀는 댄스곡으로, 당차고 도도한 소녀의 사랑 감정을 표현했다.

의진은 실제로 좋아하는 감정을 느껴본 적이 있느냐고 묻자 "멤버들과 드라마를 자주 본다. '구르미 그린 달빛'부터 '도깨비'까지 다 챙겨봤다. 덕분에 감정 이입을 잘할 수 있었다"고 답했다.

같은 물음에 민재는 "난 짝사랑만 많이 해봤다. 그럼에도 감정이입이 잘 되더라. 여러 사람 생각하면서 노래를 불렀다"며 웃었다.

이날 공개된 소나무의 싱글 앨범에는 타이틀곡 '나 너 좋아해?'를 비롯해 당당하게 인생을 즐기라고 권유하는 '내 맘대로 해', 사랑에 빠진 여자의 심정을 동화 같은 멜로디에 담아낸 '오렌지 카푸치노', 소녀의 사랑스러운 고백을 담은 '토크 어바웃 유(Talk About U)' 등 총 4곡이 수록됐다. CBS노컷뉴스 김현식 기자 ssik@cbs.co.kr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