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엔믹스 컴백과 지니 탈퇴 후 첫 근황

2023-03-20 20:04

사진=최윤진 인스
사진=최윤진 인스
걸그룹 엔믹스에서 돌연 탈퇴를 선언했던 지니(본명 최윤진)이 깜짝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18일 오후 지니는 "Hi♥"라는 글과 자신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지니는 긴 생 머리 스타일로 여전히 인형 같은 미모를 뽐냈다.

지니는 7년 연습생 생활을 견디고 데뷔한 그룹 엔믹스에서 데뷔 10개월 만에 탈퇴해 화제가 됐다. 소속사 JYP는 지니의 팀 탈퇴, 전속계약 해지 이유에 대해 "개인 사정"이라고 밝혔다. 오래 연습한 편인데다, 팀 내 비주얼 멤버로 주목 받던 탈퇴는 그야말로 '충격'이었다.

3개월만에 갑작스럽게 공개된 근황에 팬들은 "보고싶었어", "여전히 예쁘네", "연예계 안 떠날거지?", "이렇게 보니 너무 배우같아" 등의 반응을 보이며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개인 활동을 재개한 지니에 대한 다른 의견도 존재한다.

탈퇴 이유가 정확히 공개되지 않은 탓에 탈퇴 후 여러 악측과 악성 루머들이 떠돌며 엔믹스와 지니, 팬들에게 상처가 남았다. 하지만 엔믹스는 이후 곧바로 6인 체제로 연말 시상식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공교롭게도 엔믹스는 오늘 20일, 첫 번째 미니 앨범 '엑스페르고(expérgo)'를 발표하며 정식 컴백했다. 이에 일부 엔믹스 팬들 중에는 지니의 활동 재개에 대한 불만 섞인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한편, 지니는 사진 업로드 외에 특별한 근황을 남기거나 소식을 전하지는 않았다. 이번 근황 사진으로 개인 팬덤을 크게 키워나가는 지니가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정민정 마니아타임즈 기자/maniareport@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