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벌써 판다고?' "PSG, 히살리송 내년 여름 영입 고려. 네이마르도 OK했다"(피차헤스)

2022-11-30 22:01

히샬리송
히샬리송
파리 생제르맹(PSG)이 손흥민에 이어 히샬리송어게도 추파를 던지고 있다는 주장이 나왔다.

스페인 매체 피차헤스는 최근 파리 생제르맹이 시즌 종료 후 토트넘 공격수 히샬리송의 영입을 고려하고 있다고 전했다.

브라질 국가대표인 히샬리송은 지난 주 카타르 월드컵 세르비아와의 경기에서 환상적인 시저스 킥을 성공시키는 등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에 토도피차헤스는 레알 마드리드가 히샬리송을 내년 여름 영입을 추진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이 히샬리송과의 결합을 원하고 있으며 토트넘은 그의 이적료로 약 1억 파운드를 요구할 것이라고도 했다. 토트넘은 히샬리송 영입에 6천만 파운드를 투자했다.

그러자 피차헤스는 히살리송이 PSG의 레이더망에 있다고 주장했다. 킬리언 음바페가 떠날 경우 그를 대체할 선수로 히샬리송을 낙점했다는 것이다.

이 매체는 또 네이마르가 히샬리송의 영입에 찬성했다고 전했다.

레알 마드리드와 PSG가 히샬리송을 옵션으로 보는 이유는 그가 토트넘에서 충분히 활용되지 않고 있기 때문일으로 보인다.

하지만, 히샬리송이 1년 만에 토트넘을 떠날 가능성은 크지 않다.

PSG는 리오넬 메시가 떠날 경우 손흥민을 그의 대체자로 영입할 것이라는 보도도 있었다.

메시는 미국 프로축구(MLS)행과 PSG 잔류를 놓고 저울질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장성훈 선임기자/seanmania2020@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