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선수와 학생 구분없이 참가하는 '2022청소년스포츠한마당 스쿼시대회', 9월 3일 충북 청주에서 개최

2022-08-05 09:03

선수와 학생 구분없이 참가하는 '2022청소년스포츠한마당 스쿼시대회', 9월 3일 충북 청주에서 개최
대한스쿼시연맹(회장 허태숙)이 오는 9월 3일(토) 충북 청주에 위치한 청주국제스쿼시경기장에서 ‘2022 청소년스포츠한마당 스쿼시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에는 학생 선수와 일반 학생이 한 팀으로 참여하는 대회로, 지역·소속·성별 등 구분 없이 만 12세~18세 이하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연맹은 학생 선수와 일반 학생의 격차를 줄이고 쉽게 스쿼시를 즐길 수 있도록 경기 방식을 바꿔 진행한다.

서브타깃 경기, 릴레이 드라이브 경기, VR 스쿼시 경기, 구속 측정 경기 등 4가지 메인경기와 함께 국가대표 시범 경기, 에어바운스 스쿼시, 민첩성/순발력 테스트까지 다채로운 부대 행사도 벌일 예정이다.

대한스쿼시연맹 담당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대한체육회 청소년체육부 공모사업에 선정됐다”며 “2021년 청소년스포츠한마당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높았던 만큼 이번 대회도 성공적으로 개최돼 참가 학생들에게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정태화 마니아타임즈 기자/cth0826@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