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CJ ENM, UFC와 다년 중계권 계약. 8일 UFC 274 올리베이라 타이틀전 중계

2022-05-02 10:58

CJ ENM이 UFC와 다년간 중계권 계약을 체결하고 오는 8일 UFC 274 대회부터 방송을 내보낸다.
UFC의 새로운 중계권자 CJ ENM이 처음 중계하는 라이트급 타이틀전의 챔피언 올리베이라(왼쪽)와 도전자 게이치(사진=UFC)
UFC의 새로운 중계권자 CJ ENM이 처음 중계하는 라이트급 타이틀전의 챔피언 올리베이라(왼쪽)와 도전자 게이치(사진=UFC)
CJ ENM이 처음 중계하는 UFC 274는 더블 타이틀 매치로 찰스 올리베이라의 라이트급 타이틀전과 나마유나스의 여성 스트로급 타이틀전이 진행된다.

더스틴 포이리에를 꺾고 1차 방어에 성공한 올리베이라는 랭킹 2위 저스틴 게이치를 상대로 2차 방어전을 벌인다.

나마유나스는 에스파라자와 여성 스트로급 타이틀전을 치르며 그밖에 챈들러와 퍼거슨의 라이트급 경기, 쇼군과 생 프뤼의 라이트 헤비급 등 관심도 높은 경기가 메인 카드로 잡혀있다.

CJ ENM은 tvN, tvN SHOW 그리고 새롭게 론칭할 tvN SPORTS, OTT 플랫폼 티빙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스포츠 대회를 중계할 예정이다.


CJ ENM은 앞으로 12번의 넘버링 대회, 30번의 파이트 나이트 대회를 포함 1년에 42회의 UFC 대회를 비롯 FINA 세계수영선수권, 독일 분데스리가, 메이저 테니스 대회, Top Rank 월드 복싱 등을 중계 할 계획이다.

홍기성 CJ ENM 엔터테인먼트부문 IP사업본부장은 "CJ ENM은 UFC와의 다년 계약, tvN SPORTS 론칭 등으로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영역을 계속 확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신재 마니아타임즈 기자/20manc@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