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한국싱글핸디캡골프협회, 배경은 프로와 MOU 체결

2022-03-18 14:54

한국싱글핸디캡골프협회, 배경은 프로와 MOU 체결
[마니아타임즈 김선영 기자]
지난 17일 사단법인 한국싱글핸디캡골프협회(KSHGA)와 배경은프로는 최근 업무 협약식(MOU)을 체결하였다.

배 프로는 최연소 국내 메이저대회 우승 기록을 세우기도 했으며 마국 여자프로골프(LPGA)투어와 KLPGA에서 맹활약을 펼쳤으며 최근 36세에,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최고령 선수로 복귀해 수많은 골퍼에 꿈과 도전의 메시지를 전파하였다.

배프로는 최근 아카데미와 유튜브(배슨생)를 개설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업무 협약식을 통하여 향후 2년간 정기 골프대회 및 배경은 프로 배 골프 자선대회를 공동으로 주관하는등 다양한 협력 활동을 진행하기로 하였다.

한국싱글핸디캡골프협회는 전국의 아마추어 고수들 중 싱글 핸디캡의 능력을 소유한 회원들의 모임으로써, 정기 골프대회를 통하여 회원 간의 실력향상을 도모해 왔으며, 올해는 연말 결선 청소년 골프 유망주를 지원하는 자선 골프대회를 배프로와 공동으로 개최하고자 한다.

정치은 회장은 이번 업무 협약식을 시작으로, 한국싱글핸디캡골프협회의 회원과 함께 다양한 공익사업을 시작하는 원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싱글핸디캡(+9이하)을 정회원, +17이하의 80대를 치는 핸디캡을 가진 이를 준회원으로 하고 있으며 카페 회원은 1,300여명이 활동하고 있다

[김선영 마니아타임즈 기자 /news@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