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KBO, 시상식 종료 뒤 구자욱 홍창기 이정후 초청해 메타버스 팬미팅 진행

2021-11-27 09:25

메타버스 팬미팅 이미지[사진 KBO}
메타버스 팬미팅 이미지[사진 KBO}
팬들이 구자욱(삼성) 홍창기(LG) 이정후(키움)를 만날 수 있는 메타버스 팬미팅이 마련된다.

KBO(총재 정지택)와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29일 열리는 KBO 정규리그 개인상 시상식을 마친 뒤 팬과 선수가 만날 수 있는 메타버스 팬미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메타버스 팬미팅에는 2021 KBO 정규리그 득점상 수상자인 구자욱, 출루율상의 홍창기, 타격상의 이정후가 참여해 언택트 팬미팅을 갖는다.

팬미팅에는 해당 선수들이 팬미팅 영상을 실시간으로 송출하며 실시간 질의응답, 퀴즈 이벤트, 아바타 참여형 이벤트 등 팬들이 메타버스 야구장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할 예정이다.

메타버스 팬미팅은 KBO 시상식 종료 후 오후 4시 10분에 신한 쏠 앱의 메타버스 야구장인 ‘신한 SOL 베이스볼 파크’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참여한 팬들을 대상으로 참여선수 사인볼, 모바일 상품권, 마이신한포인트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해당 팬미팅 영상은 이벤트 종료 후에도 쏠야구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한편 KBO는 지난 13일 한국시리즈 미디어데이 행사를 마친 뒤 황재균, 강백호(이상 kt)와 박세혁, 양석환(이상 두산)이 참석해 진행된 메타버스 팬미팅에서 많은 팬들의 참여와 호응을 이끌어 낸 바 있었다.

[정태화 마니아타임즈 기자/cth0826@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