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신한은행 SOL 야구 국가대표팀 평가전' …네이버, 카카오 등 통신/포탈 컨소시엄에서 중계

2021-07-22 16:51

'신한은행 SOL 야구 국가대표팀 평가전' …네이버, 카카오 등 통신/포탈 컨소시엄에서 중계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이 23일부터 25일까지 세 차례 평가전을 갖는 도쿄올림픽 야구 국가대표팀을 후원한다.

KBO는 22일 신한은행과 평가전 후원 계약을 체결하고 평가전 공식 명칭을 ‘신한은행 SOL 야구 국가대표팀 평가전’으로 확정했다.

2018년부터 KBO 리그의 타이틀 스폰서로 전폭적인 지원을 이어 온 신한은행은 KBO 리그 관련 퀴즈, 승부예측, 올스타 및 월간 MVP 팬 투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도쿄올림픽 야구 대표팀이 펼치는 '신한은행 SOL 야구 국가대표팀 평가전' 3경기가 네이버, 카카오, 웨이브(wavve), U+프로야구, KT Seezn으로 구성된 통신/포탈 컨소시엄을 통해 유무선으로 생중계 된다.

대표팀은 7월 23일(금) 오후 6시 30분 상무, 24일(토) 오후 5시 LG, 25일(일) 오후 2시 키움과 각각 고척 스카이돔에서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키움과의 경기를 마친 뒤에는 출정식이 진행될 예정이며, 도쿄로 향하는 대표팀 선수들의 출사표를 중계방송을 통해 들어볼 수 있다.

[정태화 마니아타임즈 기자/cth0826@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