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F67, 디지털 콘텐츠 스윙걸즈 박진이·홍재경의 '필드 소 굿' 영상 1편 공개

브랜디드 디지털 콘텐츠 '필드 소 굿(Field So Good)'

이고운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승인 | 2021-05-26 06:00

0
슈페리어의 SGF67골프웨어(대표 김대환)는 박진이·홍재경과 함께한 새로운 디지털 콘텐츠인 스윙걸즈 '필드 소 굿(Field So Good)' 1편을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골프를 기분 좋게(Feel So Good) 즐긴다는 의미를 담은 이번 SGF67의 디지털 콘텐츠는 SBS골프 메인 아나운서 출신이자 골프 셀럽인 홍재경의 진행과 요즘 최고의 인기를 모으고 있는 박진이 프로의 마법 같은 원포인트 레슨으로, 골프에 홀릭들의 다양한 고민을 듣고 해결하는 구성으로 전개된다.

center
SGF67의 '스윙걸즈 필드 소 굿(Field So Good)' 1편 영상에서 골프 스트레칭을 하고 있는 박진이 프로와 홍재경 아나운서(사진=SGF67)
1편에서는 '필드 나가기 전에 무슨 일이?'를 주제로 홍재경과 박진이가 여름철 라운딩을 위한 기능성 SGF67 골프웨어 스타일링과 함께 평소 라운딩을 위한 홈스트레칭을 소개한다.

먼저 두 사람은 각자의 개성이 담긴 여름철 골프의류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여름철은 강한 햇볕에 체온이 오르기 쉽기 때문에 되도록 햇볕을 덜 흡수하는 밝은 컬러의 상하의를 매칭하면서, 미세한 타공으로 통기성을 향상시킨 SGF67의 '인텔리전스 라인' 같은 골프웨어로 스타일링 하는 것을 추천했다.

더불어 박진이 프로는 라운딩 시 몸이 풀리지 않은 상태로 진행하게 되면 처음 몇 홀은 좋은 타구가 나오질 않는 것을 고려해, 평소에 집과 라운딩 전 간단히 스트레칭을 하는 자신만의 팁도 소개했다.

공개된 필드 소 굿 1편 영상은 슈페리어의 공식 유튜브 채널 '더슈페리어몰닷컴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총 4편에 걸쳐 매주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이고운 마니아타임즈 기자/lgw9277@maniareport.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마니아TV

  • [단독]허구연 KBO 제24대 신임 총재 단독 인터뷰, "팬 퍼스...

  • 정확한 아이언 플레이를 위한 올바른 던지기 연습 방법 wit...

  • 다시 한번 체크해보는 퍼팅의 기본자세 with 안희수 투어프...

  • 좋은 스윙을 위한 나만의 코킹 타이밍 찾기 with 김영웅 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