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롯데, 어린이날 KIA와의 홈 2연전에 ‘롯데ON 시리즈’ 등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

2021-05-04 17:09

롯데 자이언츠가 어린이날인 5일과 6일 KIA 타이거즈와의 홈 2연전에서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롯데 자이언츠 제공]
롯데 자이언츠가 어린이날인 5일과 6일 KIA 타이거즈와의 홈 2연전에서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롯데 자이언츠 제공]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
(대표이사 이석환)가 어린이날 KIA 타이거즈와의 경기 2연전에 롯데ON 시리즈’ 등 다양한 행사를 벌인다.

어린이날인 5에는 패밀리 회원 가입자 가운데 추첨으로 선정된 김종우 가족이 시구를, 류동령 가족이 시타를 맡는다. 그리고 6에는 실업리그 야구단롯데자이언트창단일 기념 롯데ON 런칭 1주년을 맞이해 진행된롯데ON제부터 팬이고?’ 이벤트 참여자 가장 오래된 롯데팬으로 선정된 최종 1인이 시구자로 나설 예정이다.

어린이날에 입장하는 어린이 관중에게는 선착순으로 아동용 마스크 300개와 기념 타월 200개를 선물로 주며 5 5~6, 5 11() 경기 입장 관중 대상으로 친환경 페이퍼 클래퍼를 경기 2,000( 6,000) 배포하고 롯데ON 1만원 기프트카드를 함께 증정한다.

어린이날에는 선수단이 어린이들의 인기 캐릭터인스머프콜라보레이션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를 하며 6()에는 실업리그 야구단 창단(1975 5 6) 기념해 새로운 챔피언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나선다.

한편 어린이날에는 현장 추첨을 통해 경기 종료 30분간그라운드 투어 진행할 예정이다. 선정된 가족은 사직구장의 그라운드를 순회하며 기념 촬영 기회가 주어지는 , 깊은 추억을 남길 것으로 기대된다.

그라운드 투어 사직야구장 메인 게이트에 위치한 행사 부스에서 경기 시작 전까지 접수를 받으며 경기 전광판을 통하여 10팀을 추첨한다. 가족 단위(4 이내) 참여할 있으며, 행사는 사회적 거리 두기 방역 지침을 준수해 진행될 예정이다.

[정태화 마니아타임즈 기자/cth0826@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