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아그본라허의 ‘작심발언’ “손흥민이 왜 토트넘과 연장계약 하려고 하지?”...“토트넘이 투자 안 하면 SON은 떠날 것” 주장

2021-05-02 08:24

맨체스터시티와의 경기에서 패한 후 울음을 터뜨리고 있는 손흥민.
맨체스터시티와의 경기에서 패한 후 울음을 터뜨리고 있는 손흥민.

아스톤 빌라의 포워드 출신 가브리엘 아그본라허가 손흥민의 연장계약 추진 소식에 발끈했다.

영국 축구 전문 매체 풋볼 인사이더는 1일(현지시간) 아그본라허기 “손흥민은 자신의 토트넘에서의 미래를 진지하게 고려할 것”이라며 “신임 감독은 그의 마음을 바꿀 수 없을 것”이라고 주장했다고 전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아그본라허는 “토트넘에 상당한 투자를 하지 않으면 손흥민이 새로운 계약을 체결할 이유가 없다”고 강조했다.

우승할 수 있는 전력 강화를 위해 토트넘이 적극적으로 투자하라는 주문이다.


최근 보도에 따르면, 손흥민은 토트넘과 연장계약을 눈 앞에 두고 있다.

새 계약 조건 내용에는 주급 20만 파운드가 포함돼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손흥민은 현재 14만 파운드를 받고 있다.

아그본라허는 "손흥민이 맨체스터시티와의 카라바오컵 결승전에서 0-1로 패한 뒤 매우 실망했다"며 “손흥민은 해리 케인처럼 자신의 미래에 대해 분명히 생각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새로운 계약 협상이 있다고 하는데, 왜 그가 토트넘과 새로운 계약을 맺고 싶어할까?”라고 의문을 표시했다.

그는 “신임 감독은 중요하지 않다. 토트넘은 진지한 투자을 해야 한다”고 다시 한번 강조했다.

[장성훈 선임기자/seanmania2020@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