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골프존, KLPGA 개막전 앞서 '미리보는 롯데렌터카 오픈' 이벤트 대회 개최

2021-03-18 13:47

골프존, KLPGA 개막전 앞서 '미리보는 롯데렌터카 오픈' 이벤트 대회 개최


골프존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개막전을 앞두고 KLPGA투어 선수들이 출전하는 ‘미리보는 롯데렌터카 여자오픈 with 골프존’이벤트 대회를 개최한다.

18일 서울 강남구 골프존타워 미디어스튜디어오에서 최혜진과 이소영, 김지현과 조아연이 팀을 이뤄 스크린골프로 대결에 나선다.

현재 롯데그룹 후원으로 KLPGA투어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최혜진, 이소영과 롯데렌터카 여자오픈 2018, 2019시즌우승자인 김지현과 조아연이 각각 팀을 이뤄 자존심을 건 스크린골프 한판 승부를 펼칠 예정이어서 골프팬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총상금 2000만원을 놓고 펼쳐지는 이번 대결은 실제 롯데렌터카 여자오픈이 열리는 제주 롯데스카이힐 컨트리클럽을 사용해 36홀 팀별 스킨스 매치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무관중으로 진행되며, 더 많은 골프팬의 경기 관람을 위해 골프존 공식 유튜브와 네이버 N골프채널, SBS골프채 등을 통해 녹화 중계될 예정이다.

골프존 미디어사업부 손장순 상무는 “KLPGA투어 뿐 아니라 ‘GTOUR 여자대회’에 다년 간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하며 한국 골프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롯데렌탈과양사 간 협력을 통해 의미 있는 이벤트 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이번대회가 올 시즌 투어 개막을 기다리는 골프팬들의 기대감과 설렘을 한껏 끌어올릴 수 있는 이벤트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앞으로도 스크린골프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전 세계 골프인들에게새로움과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KLPGA 투어 개막전 롯데렌터카 여자오픈은 오는 4 8일부터 나흘 동안 제주 롯데스카이힐 컨트리클럽에서 열린다.

[안재후 마니아타임즈 기자/anjaehoo@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