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타이틀리스트, TSi4 로우 스핀 디자인 드라이버 출시… '최대 비거리 선사'

2021-02-26 14:40

타이틀리스트, TSi4 로우 스핀 디자인 드라이버 출시… '최대 비거리 선사'(사진=타이틀리스트)
타이틀리스트, TSi4 로우 스핀 디자인 드라이버 출시… '최대 비거리 선사'(사진=타이틀리스트)
타이틀리스트가 앞서 선보인 TSi1 메탈라인과 함께 TSi4 드라이버도 출시한다.

타이틀리스트는 드라이버 샷에서 매우 낮은 스핀양으로 최대 비거리를 선사하는 TSi4 드라이버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TSi1 메탈라인과 함께 출시된 이번 TSi4 드라이버는 4개 드라이버 라인업인 TSi1·TSi2·TSi3·TSi4 중 무게중심이 가장 낮은 모델이다.

타이틀리스트는 TSi4 드라이버 출시를 끝으로 TSi 드라이버의 전체 라인업인 △경량 디자인의 TSi1 △관용성 중심의 TSi2 △정교한 피팅의 TSi3 △로우 스핀 디자인의 TSi4 총 4개를 완성했다.

이번 'TSi4 드라이버'는 무게중심을 낮게 그리고 전방으로 배치시켜 스핀양을 극도로 낮추고 런치각은 높임으로써 매우 낮은 스핀과 중간 탄도의 조합으로 잠재 비거리까지 확보해 최대 비거리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높은 스핀양으로 비거리 손해를 보거나 좀 더 빠른 스피드 확보를 위해 스핀양 감소가 필요한 골퍼들을 위해 개발된 로우 스핀 드라이버로, 아담 스콧을 비롯해 투어 선수들의 요청이 특히 많이 반영됐다.

먼저 'TSi4 드라이버'에는 타이틀리스트 드라이버에만 적용되는 항공 및 방위 산업 분야에 주로 사용되는 'ATI 425' 신소재가 TSi4 드라이버 페이스 전면에도 그대로 적용됐다.

'ATI 425'는 기존 티타늄 합금 페이스와 비교해 뛰어난 연성과 내구성, 탄성력을 바탕으로 임팩트 지점은 물론 페이스 전체에서 기존 보다 더 빠른 볼 스피드로 압도적 비거리를 선사한다.

또한 TSi4의 드라이버는 투어 선수들이 선호하는 공기역학적 유선형 헤드 디자인과 타구음을 선사한다.

430cc의 컴팩트한 디자인에 투어에서 선호하는 견고한 타구음과 타구감으로, 낮은 탄도와 클래식한 스타일의 드라이버를 찾는 골퍼들에게 추천한다.

이와함께 '빠른 볼 스피드를 유지하면서 스핀양은 극도로 낮춰 최대 비거리 구현'이라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타이틀리스트 드라이버 중 가장 낮은 무게중심을 갖는다.

무게중심이 낮은 것은 물론 전진 배치함으로써 스핀양은 최대로 낮추고 런치각은 높여 낮은 스핀에 탄도 확보를 통해 최대 비거리를 실현한다.

마지막으로 셀프 피팅이 가능한 타이틀리스트만의 특허 받은 '슈어핏 호젤' 기술 역시 TSi4 드라이버에도 적용돼 총 16개 조합의 로프트와 라이 조절을 통해 골퍼의 취향과 상황에 맞게 상세 스펙을 변경할 수 있다.

신제품 TSi4 드라이버는 전국 타이틀리스트 클럽 정품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타이틀리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타이틀리스트)
(사진=타이틀리스트)


[이고운 마니아타임즈 기자/lgw9277@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