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가민, 건강 모니터링 기능 강화한 여성용 스마트워치 ‘릴리’ 출시

요가 및 필라테스, 카디오, 러닝, 트레드밀 등 다수의 실내외 스포츠 앱 내장
월경 주기 및 임신 추적 등 여성 건강에 중점을 둔 전용 기능 지원

2021-02-25 13:58

가민, 건강 모니터링 기능 강화한 여성용 스마트워치 ‘릴리’ 출시


스마트 기기 업체 가민이 건강 모니터링 기능을 다양하게 탑재한 여성용 스마트워치 ‘릴리(Lily)’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릴리는 '클래식'과 '스포츠'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됐다. 가민에서 선보인 스마트워치 중 가장 작은 사이즈인 34.5㎜의 원형 시계 케이스를 채택했으며 T자 형식의 러그와 슬림한 14㎜ 밴드를 채용했다. 총 6가지 스타일을 제공하는 릴리는 각각 고유의 패턴이 새겨진 렌즈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는 시계를 사용하지 않을 땐 자동으로 화면이 사라진다.

헬스 모니터링 기능 및 피트니스 기능도 다양하게 지원한다. 분당 호흡수, 혈중산소포화도 수치, 스트레스 지수, 수면 패턴, 체내 수분량, 심박수등의 건강 데이터를 하루 종일 모니터링할 수 있다. 바디 배터리 기능을 활용하면 현재 신체 에너지 보유량확인도 가능하다.

특히 강화된 여성 전용 건강 모니터링 기능을 제공한다. 월경 주기 모니터링기능을 활용하면 해당 기간 동안 유저의 심리적인 상태를 기록할 수 있으며 시계에서 바로 주기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임신 모니터링 기능을 활용하면 임신 타임라인 별 진행 상황을 기록할 수 있고 주수에 맞는 영양 및 운동교육도 받을 수 있다.

사고 및 위급한 상황이 감지되면 사전에 등록된 비상연락처로 유저의 실시간 위치를 전송해주는 '라이브트랙' 기능도 제공한다.

수잔 라이먼 가민 글로벌 컨수머 제품군 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패션스타일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모두 중요하게 생각하는 활동적인 여성 고객을 위해 릴리를 선보이게 됐다"며 "혁신적인 헬스 모니터링 및 피트니스 기능은 물론 스마트워치의 한계였던 세련미와 페미닌함을 갖춰 여성유저들이 스마트워치에 입문하기에 좋은 제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실리콘 밴드를 채택한 스포츠 버전과 이태리산 가죽 밴드를 적용한 클래식 버전으로 출시되는 릴리는 온·오프라인가민 브랜드샵을 비롯한 가민 공식 판매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가민, 건강 모니터링 기능 강화한 여성용 스마트워치 ‘릴리’ 출시


[안재후 마니아타임즈 기자/anjaehoo@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