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빅토리지, 홍모 모델 '빅토리지 크루' 모집…오는 3월 골프웨어 론칭

2021-02-24 09:07

빅토리지, 홍모 모델 '빅토리지 크루' 모집…오는 3월 골프웨어 론칭(사진=빅토리지)
빅토리지, 홍모 모델 '빅토리지 크루' 모집…오는 3월 골프웨어 론칭(사진=빅토리지)
국산 골프 브랜드 빅토리지(Victory.G)를 운영 중인 에스피랩(대표 안용남)는 골프웨어 론칭에 앞서 홍모 모델 '빅토리지 크루' 1기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3월 골프웨어 론칭을 앞두고 있는 빅토리지는 100% 국내 자본으로 에스피랩이 설립한 토종 브랜드다. 지난해 골프 장갑을 시작으로 골프 모자, 골프 클럽, 골프백, 클럽 커버, 골프 벨트 등을 차례로 선보이며 골프 시장에 안착했다. 올해는 남녀 사계절용 골프 의류를 라인별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모집하는 크루는 골프를 즐기고 SNS 활동이 활발한 남녀노소 골퍼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이번에 선정된 크루 약 30명은 오는 3월부터 11월말까지 9개월간 자신의 SNS 등을 통해 빅토리지의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모집 기간은 내달 3월까지로 지난 17일부터 크루 모집이 시작됐다. 모집 첫날 일찌감치 선정 인원을 넘기며 지원서가 몰리고 있다.

빅토리지 관계자는 "빅토리지 제품에 대해 품질과 기능, 가격 특히 디자인에 대해 고객들의 호평을 받아 골프 웨어 시장까지 진출하게 됐다"라며 "크루는 나이나 외모, 골프 실력에 관계없이 빅토리지를 아끼고 최선을 다해 홍보할 수 있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빅토리지 골프장갑과 골프클럽, 골프백, 모자, 벨트 등은 빅토리지 공식 홈페이지와 각종 오픈 마켓에서 판매 중이다.

[이고운 마니아타임즈 기자/lgw9277@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